아임스타
KOR
ENG
LOG-IN
|
JOIN
아임스타 소개
아임스타의 약속
이윤경 원장
병원 둘러보기
진료안내/오시는길
온라인 상담
온라인 상담
공지사항/이벤트
고객후기
시술전후사진
피부클리닉
멀티화이트닝 프로젝트
트리플 기미 클리닉
듀얼토닝 프로그램
문신제거
오타모반 전문 클리닉
여드름BLUE-PDT프로그램
여드름 흉터
트리플 점빼기
V라인 고독스 프로그램
멀티 리프팅 프로그램
제모
성형클리닉
보톡스
필러
볼륨업 윤곽주사
액취증/다한증
체형관리센터
hpl 지방융해
카복시테라피
메조테라피
개인맞춤 프로그램
탈모/항노화/웨딩
탈모
항노화
웨딩
피부질환
건선
백반증
아토피피부염
접촉성피부염
지루성피부염
두드러기
무좀
단순포진/대상포진
사마귀/티눈
ABOUT I’M STAR
HOME > 온라인 상담 > 온라인 상담
회원가입약관
제1장 총칙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아임스타의원(이하 '본원')이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의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전기통신사업법 및 동법 시행령이 정하는 대로 준수하고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 (1) 약관은 이용자에게 공시함으로서 효력을 발생합니다. (2) 병원이 사정 변경의 경우와 영업상 중요 사유가 있을 때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전항과 같은 방법으로 효력을 발생합니다. [제3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 관계법령에 규정되어 있을 경우에는 그 규정에 따릅니다. 제2장 회원 가입과 서비스 이용 [제1조 회원의 정의] 회원이란 본원이 회원으로 적합하다고 인정하는 일반 개인으로 본 약관에 동의하고 서비스의 회원 가입양식을 작성하고 'ID와 '비밀번호'를 발급 받은 사람을 말합니다. [제2조 서비스 가입의 성립] (1) 이용 계약은 이용자의 이용 신청에 대한 병원의 이용 응낙과 이용자의 약관 내용에 대한 동의로 성립됩니다. (2) 회원에 가입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희망자는 본원에서 요청하는 개인신상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3) 이용자의 가입 신청에 대하여 본원이 승낙할 경우, 본사는 회원 ID와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내용을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4) 병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이용 계약 신청에 대하여는 이를 응낙하지 않습니다. ①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하였을 때 ② 이용 계약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였거나 허위서류를 첨부하여 신청하였을 때 ③ 사회의 안녕 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하였을 때 [제3조 서비스 이용 및 제한] (1) 서비스 이용은 병원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2) 제1항의 이용시간은 정기점검 등의 필요로 인하여 병원이 정한 날 또는 시간은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3) 회원에 가입한 후라도 일부 서비스 이용 시 이용자의 연령에 따른 서비스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3장 책임 [제1조 본원의 의무] (1) 본원이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이용자가 신청한 서비스 제공 개시 일에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도록 합니다. (2) 본원은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3) 본원은 이용자의 개인 신상 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타인에게 누설 또는 배포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다만, 전기통신관련법령 등 관계법령에 의하여 관계 국가기관 등의 요구가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4) 본원은 이용자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2조 이용자의 의무] (1) 아이디와 비밀 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의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2) 자신의 아이디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이용자은 반드시 병원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3) 이용자는 이 약관 및 관계법령에서 규정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제4장 계약 해지 및 서비스 이용제한 [제1조 계약 해지 및 이용제한] 이용자가 이용 계약을 해지 하고자 하는 때에는 이용자 본인이 직접 온라인을 통해 개인정보변경/탈퇴 메뉴를 선택하셔서 해지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본원은 이용자가 다음 사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이용 계약을 해지 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반하는 경우 (2) 범죄적 행위에 관련되는 경우 (3) 이용자가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 할 경우 (4) 타인의 서비스 아이디 및 비밀 번호를 도용한 경우 (5)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경우 (6) 같은 사용자가 다른 아이디로 이중 등록을 한 경우 (7)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는 등 서비스의 건전한 이용을 저해하는 경우 (8) 기타 관련법령이나 본원이 정한 이용조건에 위배되는 경우 [제2조 이용 제한의 해제 절차] (1) 본원은 제23조의 규정에 의하여 이용제한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그 사유, 일시 및 기간을 정하여 서면 또는 전화 등의 방법에 의하여 해당 이용자 또는 대리인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본원이 긴급하게 이용을 정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2)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이용정지의 통지를 받은 이용자 또는 그 대리인은 그 이용정지의 통지에 대하여 이의가 있을 때에는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3) 본원은 제2항의 규정에 의한 이의신청에 대하여 그 확인을 위한 기간까지 이용정지를 일시 연기할 수 있으며, 그 결과를 이용자 또는 그 대리인에게 통지합니다. (4) 본원은 이용정지 기간 중에 그 이용정지 사유가 해소된 것이 확인된 경우에는 이용 정지 조치를 즉시 해제합니다. [제3조 이용자의 게시물] 본원은 이용자가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 내의 내용물이 다음 각 사항에 해당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사전 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1) 다른 이용자 또는 제 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 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3)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4) 제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 기타 관계 법령이나 병원에서 정한 규정에 위배되는 경우 제5장 계약변경 등 [제1조 계약사항의 변경] 이용자는 내용을 변경하거나, 서비스를 해지할 경우에는 전화나 서비스/브라우저를 통해서 이용계약을 변경/해지하여야 합니다. 제6장 서비스에 관한 책임의 제한 [제1조 의료상담 서비스] 서비스 되어진 내용은 개인 신상정보를 삭제한 다음 아래와 같은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학술활동, 책 출판, CD-ROM 저작활동 상담에 대한 답변 내용은 상담자의 질문 내용을 바탕으로 한 것이며 의학적 지식을 바탕으로 한 주관적인 답변으로 상담은 절대로 의학적인 진단을 대신할 수 없습니다.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정보나 상담은 결코 의학적 진단, 진료, 혹은 치료를 대신하려는 목적이 아닙니다. 정확한 진료를 원하시면 실제 내원하셔서 진단을 받아야 합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정보 때문에 의학적 진단을 무시하여, 진료 혹은 치료 받는 것을 미루어서는 안됩니다. 본원은 서비스에서 언급된 어떠한 특정 검사나 제품 혹은 치료법도 강요하지 않습니다. 서비스에 표현된 의견은 모두 상담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본사는 서비스에서 제공된 어떠한 문서나 상담의 내용에 대해서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7장 의무 [제1조 본원의 의무] 본원은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본원은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으로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본원은 회원으로부터 소정의 절차에 의해 제기되는 의견에 대해서 적절한 절차를 거쳐 처리하며, 처리 시 일정기간이 소요될 경우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알려주어야 합니다. [제2조 회원 정보 보안의 의무] 회원의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본원은 개인의 신분 확인이 가능한 정보를 회원 혹은 사용자의 사전허락 없이는 제3자에게 팔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게시판, Q&A 등의 커뮤니케이션 공간에 개인 신분 확인이 가능한 정보가 자발적으로 공개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공개된 정보가 제3자에 의해 수집되고, 연관되어지며, 사용될 수 있으며 제3자로부터 원하지 않는 메시지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제3자의 그러한 행위는 본원이 통제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본원은 본원이 통제할 수 없는 방법에 의한 회원 정보의 발견 가능성에 대해 아무런 보장을 하지 않습니다. 본사는 서비스 사용의 편의를 위하여 쿠키의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쿠키란 다시 방문하는 사용자를 파악하고 그 사용자의 계속된 접속과 개인화된 서비스 제공을 돕기 위해 웹 사이트가 사용하는 작은 텍스트 파일입니다. 일반적으로 쿠키는 쿠키를 부여한 사이트 밖에서는 의미가 없는 유일한 번호를 사용자에게 부여하는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쿠키는 사용자의 시스템 내부로 침입하지 않으며 사용자의 파일에 위험하지 않습니다. 본원은 서비스의 광고주나 관련 있는 제3자가 쿠키를 사용하는 것을 막을 수 없습니다. 회원 혹은 사용자가 쿠키를 사용한 정보 수집을 원하지 않는 경우에는 웹 브라우저에서 쿠키를 받아들일 지 여부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서비스가 제대로 작동하기 위해서는 쿠키의 사용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제8장 분쟁조정 본 이용약관에 규정된 것을 제외하고 발생하는 서비스 이용에 관한 제반 문제에 관한 분쟁은 최대한 쌍방합의에 의해 해결하도록 한다.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본원의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제9장 정보의 제공 [제1조 정보의 제공] (1) 본원은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 중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는 전자우편이나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은 본인 가입을 원칙으로 하며, 만약 허위 가입 시 제명 처리되며, 이로 인해 발생하는 일체의 피해에 대해서는 허위 가입자에게 법적인 책임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동의합니다.
동의하지 않습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아임스타는 (이하 병원 이라 함) 귀하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중요시하며, 『개인정보보호법』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병원은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하여 귀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이 개인정보처리방침의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4.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그 방법 5. 개인정보 제공 및 공유 6. 수집한 개인정보의 취급위탁 7.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8. 동의철회 / 회원탈퇴 방법 9.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10. 개인정보관리책임자 11.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12. 정책 변경에 따른 공지의무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병원은 회원가입 시 서비스 이용을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만을 수집합니다. 귀하가 병원의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 시 필수항목과 선택항목이 있는데, 메일수신여부 등과 같은 선택항목은 입력하지 않더라도 서비스 이용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진료정보] - 수집항목 : 성명, 주민등록번호, 주소, 연락처, 진료기록 ※ 의료법에 의해 고유식별정보 및 진료정보를 의무적으로 보유하여야 하여야 함(별도 동의 불필요)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수집항목] - 필수항목 : 성명, 아이디, 비밀번호, 주소, 연락처(전화번호, 휴대폰번호) - 선택항목 : 이메일, 메일수신여부 - 서비스 이용 과정이나 서비스 제공 업무 처리 과정에서 다음과 같은 정보들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 로그, 쿠키, 접속 IP 정보 [개인정보 수집방법] -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홈페이지, 서면양식, 팩스, 전화, 상담 게시판, 이메일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병원은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이용자가 제공한 모든 정보는 하기 목적에 필요한 용도 이외로는 사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될 시에는 사전 동의를 구할 것입니다. [진료정보] - 진단 및 치료를 위한 진료서비스와 청구, 수납 및 환급 등의 원무서비스 제공 [홈페이지 회원정보] - 필수정보 : 홈페이지를 통한 진료 예약, 예약조회 및 회원제 서비스 제공, - 선택정보 : 이메일을 통한 병원소식, 질병정보 등의 안내, 설문조사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병원은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된 때에는 귀하의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진료정보] - 의료법에 명시된 진료기록 보관 기준에 준하여 보관 [홈페이지 회원정보] - 회원가입을 탈퇴하거나 회원에서 제명된 때 다만,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된 경우에도 상법 등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에는 귀하의 개인정보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신용정보의 수집/처리 및 이용 등에 관한 기록 : 3년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 본인 확인에 관한 기록 : 6개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 방문에 관한 기록 : 3개월 (통신비밀보호법) 4.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그 방법 병원은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즉시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파기절차] 이용자가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한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파기방법에 의하여 즉시 파기합니다. [파기방법]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하여 파기합니다. 5. 개인정보 제공 및 공유 (해당하는 경우만) 병원은 귀하의 동의가 있거나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어떠한 경우에도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를 넘어 귀하의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타인 또는 타기업ㆍ기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 국민건강보험법에 의해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 요양급여비용 청구를 위한 진료기록 제출 – 통계작성ㆍ학술연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형태로 가공하여 제공 -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제출 등 6. 수집한 개인정보의 취급위탁 (해당하는 경우만) 병원은 서비스 이행을 위해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위탁하고 있으며, 관계 법령에 따라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병원의 개인정보 위탁처리 기관 및 위탁업무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수탁업체 위탁업무 내용 위탁 개인정보 항목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OO시스템 전화예약 이름, 주소, 전화번호 위탁계약 종료시까지 OO시스템 회원관리, 포인트관리,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이름, 주소, 전화번호 위탁계약 종료시까지 7.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만14세 미만 아동(이하 "아동"이라 함)의 회원가입은 아동이 이해하기 쉬운 평이한 표현으로 작성된 별도의 양식을 통해 이루어지고 있으며 개인정보 수집시 반드시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구하고 있습니다. 병원은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받기 위하여 아동으로부터 법정대리인의 성명과 연락처 등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하고 있으며, 개인정보취급방침에서 규정하고 있는 방법에 따라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받고 있습니다. 아동의 법정대리인은 아동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 정정 및 삭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아동의 개인정보를 열람·정정, 삭제하고자 할 경우에는 회원정보수정을 클릭하여 법정대리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아동의 개인정보를 법정대리인이 직접 열람·정정, 삭제하거나, 개인정보보호책임자로 서면, 전화, 또는 Fax등으로 연락하시면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병원은 아동에 관한 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거나 공유하지 않으며, 아동으로부터 수집한 개인정보에 대하여 법정대리인이 오류의 정정을 요구하는 경우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해당 개인정보의 이용 및 제공을 금지합니다. ※ 법에 의해 보관이 의무화된 개인정보는 요청이 있더라도 보관기간내에 수정·삭제할 수 없습니다. 8. 동의철회 / 회원탈퇴 방법 귀하는 회원가입 시 개인정보의 수집ㆍ이용 및 제공에 대해 동의하신 내용을 언제든지 철회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탈퇴는 병원 홈페이지 마이페이지의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회원탈퇴를 하시거나, 개인정보관리책임자로 서면, 전화 또는 Fax 등으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귀하의 개인정보를 파기하는 등 필요한 조치를 하겠습니다. 9.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병원은 귀하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를 운용합니다. 쿠키란 병원의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귀하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귀하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병원은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귀하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는 웹 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회원님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셨을 경우 일부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10. 개인정보관리책임자 귀하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병원은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두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이름 : 이 윤경 직위 : 원 장 소속 : 아임스타 의원 전화번호 : (031) 8001-8275 메일 : imstar75@naver.com 귀하께서는 병원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병원은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개인분쟁조정위원회 (http://www.1336.or.kr / 1336)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http://www.eprivacy.or.kr / (02) 580-0533~4)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http://www.spo.go.kr / (02) 3480-3573)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http://www.ctrc.go.kr / (02) 392-0330) 11.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아임스타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적 대책으로서 여러 보안장치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이용자께서 보내시는 모든 정보는 방화벽장치에 의해 보호되는 보안시스템에 안전하게 보관/관리되고 있습니다. 또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관리적 대책으로서 이용자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및 관리에 필요한 절차를 마련하고,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인원을 최소한으로 제한하여 지속적인 보안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시스템의 사용자를 지정하여 사용자 비밀번호를 부여하고 이를 정기적으로 갱신하겠습니다. 12. 정책 변경에 따른 공지의무 이 개인정보취급방침은 2011년 9월 30일에 제정되었으며 법령ㆍ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ㆍ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변경되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시행하기 최소 7일전에 병원 홈페이지를 통해 변경이유 및 내용 등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동의합니다.
동의하지 않습니다.